Premier League
리그 일정표

G마켓(옥션)
3월의 vs 경기일정
03월 02일 (토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브렌트포드 vs 첼시 EPL [15:00] 58만
풀햄 vs 브라이튼 EPL [15:00] 26만
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EPL [15:00] 32만
03월 03일 (일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맨시티 vs 맨유 EPL [15:30] 78만
03월 06일 (수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맨시티 vs 코펜하겐 UEFA챔스 [20:00] 28만
03월 09일 (토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아스날 vs 브렌트포드 EPL [17:30] 58만
크리스탈 팰리스 vs 루턴 타운 EPL [15:00] 26만
맨유 vs 에버튼 EPL [12:30] 32만
울버햄튼 vs 풀햄 EPL [15:00] 26만
03월 10일 (일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리버풀 vs 맨시티 EPL [15:45] 108만
웨스트햄 vs 번리 EPL [14:00] 26만
03월 11일 (월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첼시 vs 뉴캐슬 EPL [20:00] 28만
03월 12일 (화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아스날 vs 포르투 UEFA챔스 [20:00] 64만
03월 14일 (목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웨스트햄 vs 프라이부르크 UEFA컵 [17:45] 26만
리버풀 vs 스파르타 프라하 UEFA컵 [20:00] 42만
03월 16일 (토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풀햄 vs 토트넘 EPL [17:30] 매진
울버햄튼 vs 코번터리 시티 FA컵 [12:15] 26만
맨시티 vs 뉴캐슬 FA컵 [17:30] 28만
03월 17일 (일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웨스트햄 vs 아스톤빌라 EPL [14:00] 26만
첼시 vs 레스터시티 FA컵 [12:45] 28만
맨유 vs 리버풀 FA컵 [15:30] 58만
03월 30일 (토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브렌트포드 vs 맨유 EPL [20:00] 매진
첼시 vs 번리 EPL [15:00] 28만
토트넘 vs 루턴 타운 EPL [15:00] 30만
03월 31일 (일)
홈팀 vs 어웨이팀 경기 날짜[시간] 요금 상세보기
리버풀 vs 브라이튼 EPL [14:00] 42만
맨시티 vs 아스날 EPL [16:30] 68만
×
티켓 구입안내
*티켓 구입 방법 

좌석배치표를 참고하여 원하시는 구역을 결정 후 "바로구매하기" 버튼을 클릭, 예약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.

구역 내 상세 좌석의 경우 결제 시점에서 확보 가능한 티켓 중 관전에 가장 좋은 좌석으로 확보됩니다. (무작위배정)

특정 블럭 및 좌석 예약을 희망하시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2매 예약 시 2연석 기본 좌석 배정이며 일부 경기의 경우 연석 확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

 

*​티켓 종류 

확보 되는 대부분의 티켓은 별도 수령 및 반납이 필요하지 않는 e티켓인 \'모바일 e티켓​\' 으로 제공 됩니다.

경기 확정 후 킥오프 1~3일 전 e메일로 발송되며 핸드폰에 저장 후 활성화 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입장합니다.
단, 임박한 경기 또는 일부 경기와 보 되는 시점에 따라 \'회원 카드\' 로 확보 및 전달 될 수 있습니다.
회원카드는 경기 종료 후 반납이 필요하며 타인 명의의 티켓을 1회 양도 받는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. 
 

*결제

결제는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계좌이체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야 합니다.

결제 확인은 시차로 인해 결제일 오후 4~6시 또는 다음 날 오전 확인 전화드리며 티켓 수령/반납 등 상세 안내가 이루어 집니다.
×
티켓 구입약관
※ 프리미어티켓은 프리미어리그 티켓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​ 사전 좌석 확정 및 즉시 티켓 확인 등이 가능한 직접 예약을 희망하실 경우 각 구단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.

※ 프리미어티켓은 비회원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내용은 e메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※ 프리미어티켓을 통해 구입한 모든 티켓은 경기 킥오프 기준 30분 전 입장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※ 일정표 게시 금액은 예약 당시 티켓을 확보하기 위한 실시간 요금이며 추후 변동 될 수 있습니다. (차액환불불가)
※ 약관 필수 확인 부탁 드립니다. 약관 미 확인 후 진행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[환불 규정] 프리미어티켓 환불 규정 안내 입니다.

* 입금 후 관전을 취소할 경우 아래의 비율로 취소 위약금을 부과함을 알려드립니다.
* 주최 측 사정으로 경기가 연기 될 경우 50% 즉시 환불 또는 (미 확정 일정 포함)변경 날짜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. 
- 이 경우 하기 환불 규정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. (예) 여왕 서거로 인한 무기한 연기
* 취소 접수는 업무 시간 내 접수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  (예) 평일 금요일 업무 종료 전까지 취소 하셔야 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취소 신청 및 적용 불가)​​ 

- 입금일 당일 통보 시 : 전액 환불
- 시합일 20일 전(~20)까지 통보 시 : 요금의 20% 배상
- 시합일 10일 전(19~10)까지 통보 시 : 요금의 30% 배상
- 시합일 8일 전(9~8)까지 통보 시 : 요금의 45% 배상
- 시합일 1일 전(7~1)까지 통보 시 : 요금의 60% 배상
- 시합일 통보 시 : 전액 환불 불가​​

- 일정 변경은 협회 및 구단의 협의를 통해 이루어지며 해외 팬들에 대한 배려를 기대하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 
- 일정 변경으로 인해 여행 일정 내 관전이 어려운 경우 관전이 가능한 경기로 예약을 변경해 드릴 수 있습니다.
- 경기 및 예약 시점에 따라 본인 명의가 아닌 회원 카드로 경기에 대한 관전 권리를 양도 받는 형식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 
 
[예약 안내] 예약 > 메일안내 > 결제 > 결제 확인 > 바우처 발급 > 알림 > 실제 e티켓 메일 발송 절차로 진행 됩니다.

1. ​입금이 확인되면 예약 당일 오후 또는 다음 날 연락드립니다.
2. 카드 결제를 요청 하신 경우 담당자가 직접 연락 드립니다. 
3. 입금 확인 시 예약 확인증(바우처) e메일로 전달됩니다. 단, 실제 티켓은 경기 1~3일 전 전달 됩니다. 
4. 일부 경기의 경우 회원카드로 전달 되거나, 경기 당일 e티켓이 전달 될 수 있습니다.
5. 바우처에는 예약 내용, 비상 연락망, 경기장 대중교통 안내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6. 3인 이상의 연석으로 확보 요청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개별 문의 부탁 드립니다.
7. 미성년자의 경우 단독 입장이 불가 하며 가족 및 보호자 동행 하에 입장 가능합니다. (미성년 기준 구단 별 상이함)
8. 임박한 경기 및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티켓 전달 시점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드리고 양해를 구합니다.
9. 예매시점 또는 극히 일부 경기에 따라 연석이 1~2 좌석 떨어져 배정 될 수 있습니다. (예: oxxo, oxo 또는 앞뒤좌우 등)
10. 희망 카테고리 내 좌석 확보가 어려운 경우 경기 전 변경 될 수 있으며 차액은 환불 처리 됩니다.  

[주의사항안내] 주의사항 필독 바랍니다.

1. 예약 확정 후 제공되는 바우처는 특정 구단과 무관하며 구단 관계자에게 제시하지 않습니다.
2. 티켓은 사전 협의 된 날짜에 전달을 목표로 합니다.
- 토너먼트 경기 일정이 갑작스럽게 확정 되는 경우 리그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- 기타 특별 이유로 경기의 티켓 전달 시점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사전 연락 드립니다.
3. 회원 카드가 제공 된 경우 반납 불 이행 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손해 배상 청구 등의 법적 대응이 진행 됩니다.
- 회원 카드가 정해진 날짜에 반납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경기에 대한 100% 금액이 청구 됩니다.
- 회원 카드 분실 및 고객 부주의로 인한 퇴장 등 반납 불 이행 시 책임 소재에 따라 남은 경기에 대한 전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- 배상에 대한  기준은 각 구단 내 규정을 적용합니다.
4. 일정 변경: 주최 측의 사정으로 날짜 및 시간이 변경된 경우 회사에서 알려드릴 의무가 없습니다.
- 일정 변경은 잉글랜드FA 에서 결정하며 일정 변경으로 인한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- 주말 중 하루에 전체 10경기가 배정 된 일정은 임시 일정으로 일반적으로 경기 예정일 2개월 전 토/일 일정이 확정 됩니다.
- 주말 경기 관전 시 토/일 일정 전체를 해당 도시에서 숙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(평일 월/금 역시 배정될 수 있습니다.)
5. 경기 취소: 주최 측의 사정으로 경기가 취소 된 경우 전액 환불 진행됩니다.
6. 천재 지변: 천재지변으로 인해 경기 일정이 변경된 경우는 변경된 일정의 티켓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 - 취소 시 수수료 발생
7. 입장 시간: 경기 시작 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 합니다. 사전 입장 시 가드의 제지 및 퇴장 당할 수 있으며 재 입장 불가 합니다.​
8. 일반 안내: 경기장 입장 후 지나친 음주, 흡연, 비매너 행동 등 이에 준하는 이유로 퇴장 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9. 복장 안내: 일반적으로 홈 좌석으로 예약하는 EPL환경에서 원정팬과 동일한 의상 또는 응원도구 일체는 입장/반입 불가 합니다.
10. 입장 후 적발 시 강제 퇴장 조치 될 수 있습니다. (중립색인 검은색 가능, 애매한 복장의 경우​ 홈 팀 응원 스카프 구매 추천)